본문 바로가기
문화 & 기타 (Culture & Others )

(돌발상황) 게이커플 점사! 밖에 남친도 데리고 와요!

by 샘터0 2022. 2. 10.

https://www.youtube.com/watch?v=j9b1uWwZsPM&t=310s

아메리카에서는 미디엄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의 프로그램이 있는데, 말하자면 죽은사람의 영혼의 소리를 받아서 분석해서, 살아있는 사람들한테 전해주는 내용이다. 그런 역활을 하는 사람이 한국에서는 무당 이다. 아메리카의 미디엄들은 한국의 무당처럼 신내림이나, 작두타기 같은 행사를 하지 않고, 그런 영혼들의 소리가 들리는 사람들이 나름대로 자신에게 보이는것을 해석해서 들려준다. 그러나 영혼이나 정신을 아주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본바탕은 동일하다고 보여진다. 

내 생각에는 이런분들은 보통사람들보다 아주 예민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보통사람에게는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것들을 잡아내는 능력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이런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시청하다보니, 사람이 죽은후에 영혼이 있다는것을 믿게 되었다. 무당들이 그들이 모시는 신들에게서 산자들의 과거나 미래를 그렇게 정확하게 말하고, 미디엄들이 자신만의 영감으로 영혼을 통해서 과거와 현재의 메시지를 가져오는것을 봐서는 그들이 영혼들과 접선되는것은 분명한듯하다. 그래서 유튜브로 한번씩 프로그램을 보는데, 이분은 게이점사를 보면서, 당신의 인생을 행복하게 살아라고... 내가 다른게이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그대로 해주신다.

그래서 참 기억에 남는분이라서 다른 게이들에게 알려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