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샘터의 문학노트 ( Saemter's Writing note )

게이의 아침을 위하여 2.

by 샘터0 2022. 8. 20.

아침햇살 창에서 마음을 동해바다처럼 열자

저 멀리 지평선으로 나를 위한 배를 한척 띄워놓자.

굽이치는 물결을 타고 세상을 향해 마음껏 달려가고 있는 

내 자신을 마음껏 사랑하고 자랑해보자.

 

스스로를 사랑하는 게이의 아침을 맞이하자

때로는 나를 치고가는 파도들에 휩쓸려

힘들어하던 때도 있었지만

오늘도 당당하고 건강하게 아침을 맞이하며 서있는 

게이들의 아침을 노래하며 격려하자.

 

스스로를 사랑하고 칭찬하는 게이들이 

커다란 나무로 성장해가는 법이다.

내가 사랑하는것들을 마음껏 사랑하자

내가 하고싶은일들에 열정으로 달려들자.

 

세상은 나의 희망으로 걸어가야할 또하나의 놀이터다. 

내가 나의 길을 만들어가는 인생이듯이

내 자신을 사랑하며 만들어가는 행복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모든것들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간다.

오늘도 나를위한 아침시간을 만들고, 

여전히 힘차게 살아가는 나에게 칭찬을 하고, 

오늘도 또다시 도전하는 나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로 응원하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메시지도 보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