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사랑방 ( Toronto Story board )

피터와 7주년 기념일을 보내다...

by 샘터0 2012. 9. 23.

피터하고 결혼한지 3년, 같이 알고지낸지 7년이 되는해이다. 피터는 특히 자신의 엑스하고는 7년만에 깨졌는데..나하고는 7년을 같이 지냈는데도 같이 오래오래 지내고 싶다고 그런다. 나도 피터하고는 평생을 같이 살아야할듯싶다. 피터하고 나 사이에는 ..서로를 잘 아는 파일이 있다면, 그것은 서로가 상대방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잘 알고 있다는점이다. 다른사람들은 그런걸 잘 모르는데...부부사이에만 느끼고 공유하는 그런감정들이 있다.

  

어찌되었건... 피터가 예전에 이건물에사는  피아니스트가 관여하는 펀드를 모금하는 공연에서 레스토랑티켓을 경매로 구매했다. 그런데 그티켓을 잃어버렸는데, 그 펀드레이징사람들과 레스토랑사람들을 연결시켜서 우여곡절끝에 티켓을 없이 사용할수있게 되었다. 그래서 내가이번주에 쉬는 목요일날 피터랑 브랫포드에서 뮤지컬을보고 저녁을 먹는걸로 일정이 잡혔다. 


나는 요즘 일로 많이 지친상태라, 피터가 운전하는차에서 잠도 좀 자고...그런데 날씨가 비가 내리가도 하고 꾸물꾸물하다. 가을로 계절이 바뀌는 시즌이라서 그런것같다. 생각보다 시간많이 걸린다. 12시에 출발했는데 1시35분경에 도착했다. 그래서 가까운 팀홀튼 드라이브인 에서 치킨랩이랑 스무디오더해서 차안에서 대충해결하고 뮤지컬 공연장으로 갔다. 그런데 피터가 어제저녁에 온라인으로 예약한 티켓이 이번주가 아니라 다음주 목요일날짜란다..그래서 할수없이 티켓박스에가서 교환을 했는데, 맨앞줄의 가운데석...다행히도 같은좌석이 남아있다. 아마도 누군가 홀드해두었다가 풀어둔듯...그도 그럴듯이 극장안이 온통 노인네들로 가득찼는데...이런 평일날 오는사람들..그리고 뮤지컬, 연극보는사람들...대부분 나이 들었다. 개중에는 학생들도 있었지만..90%의 좌석은 은퇴한 노인네들인듯....ㅎㅎㅎ 

어떤걸보던, 나한테는 이해할수없는 영역이 있기마련이라서, 피터가 보고싶은 뮤지컬을 고르라고 했다. 뮤지컬내용은 해적선에서 자란 청년이 밖으로 여자들을 만나러나가서, 단체로 놀러온 여자들중의 한여자와 만나서 결혼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그와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인데...먼저 주인공으로 나온 남자가 모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삐쩍마른데다가 곱상한얼굴....젊은청년 역활인데..늙었다. 이 뮤지컬에는 고아로 자라는 딸들을 모아서 키우는 아빠역활을 하는 역활이 있는데 이 역활이 조연역활을 한다. 대사를 무지 빨리하면서 공연하는 지역의 히스토리에 대해서 언급하는 장면이 나온다. 


아무튼 뮤지컬을 보고 나오니, 오후 4시정도 되었다. 나오는길에 그타운을 코너를 돌다가 크리스마스 장식용 가게가 있어서 들어가보았는데...거기에 작은 인공소나무에 눈을 뿌려대는것이 셋트로 되어있는걸 전시홰놓은것을 보고는 피터가 크리스마스장식에 열심인 조앤나한테 전화했다. 그리고는 주차장으로 갔는데, 피터가 그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좋아한다고 살까 말까 그런다. 그래서 좋아하면 사라고,..... 그래서 그 가게로 가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서 길에서 내가 기다리고 있었고, 피터가 주차장으로 가서 차로 나를 픽업하러 오기로 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차에 싣고는 레스토랑으로 갔다. 


나는 몰랐었는데, 이 레스토랑이 피터의 엑스 존이 에전에 레스토랑 비지니스를 할때 같이 운영했던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지금은 그당시 같이운영하던 짐이 맡아서 하고 있는데....들어가 앉아서 메뉴판을보니..일인당 90불이다. 그러면 이 레스토랑은 두사람이 오면 거의 300불을 써야한다는....비싸다. 그만큼 가치를 할런지 모르겠지만.. 이 작은타운에 이렇게 비싼돈을 치르며 저녁을 먹을사람이 맍지는 않을것이고,,,,주 고객은 이 뮤지컬을 보러오는 사람들중에 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거겠죠....그런데 이 레스토랑옆에 지은 레저용 호텔이 있는데 하룻밤에 700불이라고 한다. 이층으로 된 건물을 혼자 다 쓰는듯......그래도 그렇지.. 이 작은타운에 무슨관광거리가 있다고 여기서 700불을 하룻밤에 쓸까 ??  돈있는 부자들이야 껌값이지만....


아무튼 그렇게 디저트까지 포함된 저녁을 맛나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다. 피터랑 단둘이 로맨틱한 시간을 가졌는데, 피터는 이런시간들을 좋아한다. 가끔씩 로맨틱하게 보내는 시간들을 피터는 좋아한다.